하루에 무려 100명이 넘게 부스에 방문해 주셨는데요. 주로 현장 안전관리자분들이 찾아 주셨답니다. 이번에도 역시 '콘텐츠가 리얼하다, 현장감 있다', '1인용 인터랙션 보다 훨씬 사용성이 좋다.' 라는 긍정적인 의견이 많았습니다. 주신 소중한 의견 반영하여 더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보답하는 VENTA가 되겠습니다. 🙇♀️ 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건설 현장 사고 전조 증상을 일컫는 아차사고. 일반 국민이 이를 발견할 경우 이를 어떻게 신고해야 할까. 17일 건설업계 등에 따르면 현장의 안전모 미착용, 안전대·안전고리 미체결, 안전난간 미설치, 신호수 미배치 등을 발견하면 ‘건설공사 안전관리 종합정보망(CSI)’을 통해 신고할 수 있다. 과거엔 건설 노동자 등 공사 참여자만 신고할 수 있었다면 현재는 일반 국민들도 누구나 신고할 수 있게 돼 있다.
고용노동부는 중소기업의 산업재해 예방 역량을 지원하기 위해 '위험성 평가' 중심의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컨설팅' 사업을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설팅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다. 산업안전보건공단과 중소기업중앙회에 방문·우편·팩스·전자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컨설팅 비용은 무료다.
3월 22일 (수)부터 24일(금)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하는 2023 안전보건산업전(세이퍼 코리아)에 벤타브이알이 참여합니다. 이번 전시도 마찬가지로 벤타의 안전교육 콘텐츠와 교육 관리 기능이 추가된 VENTA CMS 2.0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제 1회 세이퍼 코리아는 제조 산업의 필수 요소를 대표하는 5개 전시와 동시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안전보건산업전에 님도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벤타 부스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